웹툰 추천

취향에 딱 맞는 판타지 웹툰 추천 top 10!

정보를 모으다 2024. 1. 7. 18:10
반응형

오늘은 판타지 웹툰 10개를 가져왔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1. 슬레이브 B

슬레이브 B 

글 : 임인스
그림 : 박지
연재일 : 화 카카오 독점

줄거리
악신 '세크네움'에 의해 평화가 깨져버린 세계. 인간과 엘프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 엘프' 종족인 '니로'는, 갓난 아기일 때 부모를 잃고 인간 노예 부부에 의해 거두어진다. 노예는 사람 취급을 받지 못하는 세상에서 자라며 니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억울하게 잃고 어린 두 동생을 책임지는 가장의 역할까지 떠안게 된다. 지옥같은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 어린 두 동생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 노예 출신의 현 황제 '뮤렌'이 졸업한 학교, '엑스카눔'을 졸업하는 것 뿐! 하지만 노예의 신분인 니로가 '엑스카눔'에 입학하는 길은 보이질 않는데... 니로는 과연 절망에서 벗어나 '엑스카눔'에 들어갈 수 있을까.


2.학사귀환

학사귀환

글 : 소유현
그림 : 외솔
연재일 : 화 카카오 독점

줄거리
관리가 되기 위해 길을 떠났던 학사, 마현. 행방불명된 지 십 년 만에 절대고수가 되어 돌아왔다. “불효자 마현…… 돌아왔습니다.” 흑천맹이란 수상한 암조직을 뒤쫓는 한편, 학문의 뜻을 펼치고자 와룡서원을 열게 된다. 개성이 넘치는 10명의 제자들을 잘 키워내고, 흑천맹의 정체도 밝혀 낼 수 있을까? 중원 최강의 스승 마현의 서원 이야기가 지금 펼쳐진다!

3.만렙돌파

만렙돌파

글: 성불예정
그림 : 미노
연재일 : 월 네이버

줄거리
알 수 없는 오류로 3000년간 각성 테스트에 갇힌 김기봉. 그 사이 현실에선 10년이 흘렀고, 온 세상은 몬스터와 던전으로 가득차게 되었다. 만렙으로 귀환한 김기봉의 모든 것을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한 싸움이 시작된다!

4.리더 읽는자

리더 읽는자

글 : 강철민
그림 : 정한울
연재일 : 화 카카오

줄거리
활자중독자, 수혁. 책을 읽기 위해 시작한 가상현실게임 '판게아'. 수혁은 책의 마지막 장을 읽고 덮었다. 바로 그때, 책의 반짝임이 사라지며 메세지가 나타났다. [지혜가 1 상승 합니다] 강철민 작가님의 인기 판타지 소설 <리더-읽는 자>를 웹툰으로 만나보세요!(소설원작)


5.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글 : 앵무새
그림 : 박정재,스튜디오 크힛
원작 : 가빈지
연재일 : 월 카카오

줄거리
18세의 나이에 '플레이어'로 각성한 김기규. '탑'을 오르고 '게이트'를 닫으며 인생이 탄탄대로일 줄 알았는데... 튜토리얼을 아무리 클리어해도 레벨1. 1일 1고블린을 해도 레벨1. 5년이 지나도 레벨1. "누가 알았겠냐고, 이런 플레이어가 있는지." 그 누구도 몰랐다. 탑을 뒤흔들 레벨1의 역대급 반전 능력을!

6.나홀로 주문 사용자

글 : 민초바
그림 : 민초바
원작 : 청초
연재일 : 일 카카오

줄거리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살아가는 박도혁,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순간 그토록 원하던 각성자가 되었다! 그것도 20대 인생을 바친 게임의 기억과 경험이 내 각성 능력이 되다니!!! 더구나, 10억분의 1인 확률이라는 “무려 트리플 각성자! " 세계 최고의 정점을 노리는 주문 사용자 박도혁의 기상천외한 활약기가 지금 바로 시작됩니다.

7.의원 다시 살다

의원 다시살다

원작 : 태선
그림 : 도빈
연재일 : 토 카카오

줄거리
해외 의료 봉사를 갔다가 내전에 휘말렸다. 환자 대신 반군의 총을 맞고 간신히 눈을 떴는데 아니, 어린아이가 됐잖아?!? 눈앞에 있는 건 부서진 마차와 특이한 복식의 쓰러진 사람들! "꼭 무림 세계 같네." 한 명이라도 살리기 위해 응급처치를 하던 중, 이곳이 즐겨 읽던 무협 소설, [지존천마] 속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천하삼대의원' 백린의선을 비롯한 구조대를 만나 내가 구한 이들 중 하나가 이 소설의 주인공, 미래의 천마 '여하륜'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야, 살려 준 은혜가 있으니 형이라 불러라." 목숨을 구해 준 은혜로 미래의 천마와는 의형제를 맺고, 재능을 눈여겨 본 백린의선과는 사제 지간을 맺어 강호제일신의가 되는 진천희의 일대기! 지금 시작합니다!


8.테이밍 마스터

테이밍 마스터

글 : ARC
그림 : 빙빙고
원작 : 박태석
연재일 : 토 카카오

줄거리
전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VR(가상현실) 게임 ‘카일란’. 가상현실학과에서도 유명한 자타공인의 게임 폐인 이안. 서버에서 순위권에 드는 궁수로서 남부러울 것 없는 그가 우연히 획득하게 된 히든 클래스로의 전직을 위해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 93레벨의 캐릭터를 과감히 삭제한다. 그가 선택한 것은 카일란 최고의 노답 직업인 소환술사? 엎친 데 덮친 격으로 F학점을 피하려면 두 달 안에 삭제한 캐릭터의 레벨까지 올려야 하는데… 100렙까지는 1년이 걸린다는 극악의 레벨업을 자랑하는 카일란에서 불과 두 달만에 93레벨을 찍기 위한 그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는데... 레벨 업을 향해 더 빨리, 더 철저하게, 더 끈질기게 『테이밍 마스터』의 전설이 시작된다!

9.리셋하여 만렙 플레이어

리셋하여 만렙 플레이어

글 : Maeng
그림 : 유소,소하
연재일 : 완결

줄거리
주인공 마도진은 주인공 마도진은 "KOG"라는 게임에서, 팀원의 계략으로 쓰디쓴 참패를 맛보며 참가 자격까지 박탈당한다. 그러나 게임을 로그아웃하려던 바로 그 순간! 1년 전 "KOG"를 시작하던 첫날로 돌아가는데... 팀원에게 복수하기 위해, 멋진 우승을 거머쥐기 위해 그는 과연 최강 게이머로 거듭날 수 있을까...!

10.먹을수록 강해짐

먹을수록 강해짐

글 : 기태온
그림 : 기태온
원작 : 또속은냉죽
연재일 :화 카카오 독점

줄거리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가 가진 재능은 바로 '먹는 것'이었다.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던 한국 출신의 국제범죄자 킴. 각종 범죄를 저지르던 킴은 국제경찰에 붙잡혀 호송되던 중 알 수 없는 세계에 빨려 들어간다. 그 세계에는 몬스터라 불리는 존재들이 가득했고, 그곳에서 킴은 모든 것을 먹어 치우며 최강의 생물을 꿈꾸게 된다. 나는 무엇이든 먹어 치울 것이다. 설령 그것이 드래곤이라 해도, 마왕이라 해도, 신이라 해도! 그리고 나는... 먹을수록 강해진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쇼!


최근 웹툰을 추천 받으실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가슴이 벅차오르는 신작 먼치킨 웹툰 추천!! TOP 10 회귀, 전생, 복수, 다 모였다! (tistory.com)

 

가슴이 벅차오르는 신작 먼치킨 웹툰 추천!! TOP 10 회귀, 전생, 복수, 다 모였다!

안녕하세요 웹툰을 추천 해주는 정보를 모으다 입니다 오늘은 그나마 최근에 나온 먼치킨 웹툰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신작이라고 적었지만 최소 25화이상 나온것을 추천 드리겠습니

rundls.tistory.com

 

https://rundls.tistory.com/entry/방학이-끝나기전에-봐야할-웹툰-추천-Top-5

 

방학이 끝나기전에 봐야할 웹툰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정보를 모으다 입니다. 오늘은 방학이 끝나기전에 봐야할 웹툰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무슨 장르를 소개해드릴까 생각하다가 방학이니간 오래 동안 연재한 작품은 어떻까

rundls.tistory.com

 

https://rundls.tistory.com/entry/취향에-딱-맞는-먼치킨-웹툰-추천-top-5

 

취향에 딱 맞는 먼치킨 웹툰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정보를모으다 입니다 오늘은 먼치킨웹툰 5가지를 가져 왔습니다 평상시에 가장 많이 보는 것이 먼치킨 웹툰이여서 많은 분들의 취향을 한번 저격 해보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rundls.tistory.com

 

https://rundls.tistory.com/entry/학교가기-전에-꼭-봐야할-무협-웹툰-추천-Top-5

 

학교가기 전에 꼭 봐야할 무협 웹툰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정보를 모으다 입니다. 오늘은 먼치킨 무협 웹툰을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서 대학생들도 종강하고 중, 고등학생 분들도 방학을 맞이해서 집에서 심심한 분들이 많을텐데

rundl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