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판타지! 로맨스! 먼치킨! 추천 웹툰! 오늘은 이 웹툰으로 하루를 보내 보자!

정보를 모으다 2021. 6. 6. 14:56
반응형

오늘은 제목에 보신 거처럼 판타지, 로맨스, 먼치킨인 웹툰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라는 웹툰을 가져왔습니다

작가님 : 용용

볼 수 있는 곳 : 카카오 페이지, 다음 웹툰

별점 : 10★(카카오 페이지 기준)

카카오 페이지, 다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입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연재하고 있습니다.

우선 추천하는 이유를 말하기 전에 작품 설명을 알아보겠습니다!

-작품 설명-

세상을 구한 위대한 대마법사 < 샬롯 엘레노어 >

주인공의 이름입니다.

긴 시간이 흘러 다섯 명의 제자를 남긴 샬롯은 자신의 죽음을 직감하고

완벽한 죽음을 위해 자신이 준비한 마지막 마법을 시전하고 눈을 감는다.(누울 때 나이 : 121)

????

그런데 웬걸? 죽지는 않고 다시 눈을 떠보니 어린아이가 되어버렸다!!

그래서 그녀는 생각해보았다.

"마법은 스스로의 마음에서 시작되고 바라는 것을 이루어주지 않느냐

그러니 내가 남긴 단 하나의 아쉬움이 나를 이런 모습으로 만든 것이 아닌지...라고

그 아쉬운 것은 121년의 삶 동안 사랑을 해보지 못한 것이었다.

새로운 제2의 삶은 "사랑"을 해보려는 샬롯

그녀를 도와주는 친우 제프리

그리고 그런 그녀를 쫓는 찰거머리 같은 다섯 제자들의 사건 사고들!!

과연 샬롯은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라는 내용입니다. ㅎㅎ

주인공인 샬롯은 8서클의 대마법사입니다.

16살에 세상을 구한 엄청난 재능을 보유한 천재입니다.

그런 천재를 키운 스승님이 너도 제자를 키워 보라고 권유해서 키운 게 다섯 제자입니다.

아직 본 웹툰에서는 다섯 제자들이 자세하게는 나오지 않았지만

흥미진진한 사건 전개 제자들에게 들킬 거 같은 심장이 쿵광 거립니다~~

솔직히 그냥 들키고 제자들 혼내는 맘도 크긴 합니다 ㅎㅎ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퀄리티가 좋고 캐릭터가 각자의 개성을 잘 나타내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려져서 아쉽지만 주인공의 무력은 좀 약해 져도 강하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