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먼치킨웹툰 모음 심심할때보면 하루가 훅 가는 웹툰!

정보를 모으다 2021. 5. 5. 09: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를나누다 입니다.

오늘은 먼치킨 웹툰을 좀 많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하나하나 리뷰할 거 같습니다.

(그녀의소환수)

자! 이제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대망의 첫 번째는?
도굴왕입니다!

1. 도굴왕

도굴왕은 원작이 소설입니다.



웹툰의 분위기는 시원시원합니다.



주인공은 38세에 죽음을 맞이하고 15년 전으로 돌아갑니다.







2025년도부터 지구 곳곳에서 무덤이 나왔는데



그곳에는 특별한 힘을 가진 유물들이 있습니다.



그 유물들은 무덤을 공략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로 돌아온 주인공이 유물들을 독식하는

먼치킨 웹툰 "도굴왕" 이였습니다.

2. 마존 현세 강림기


마존 현세 강림기는 도굴왕과 마찬가지로



소설이 원작인 웹툰입니다.



주인공이 1번째 삶에서 불의의 사고로 가족과 두 다리를 읽고



2번째는 중원에서 적천마존이라는 명성을 가지게 되었지만



가장 신뢰하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합니다.



그리고 기억을 가지고 3번째 현대에서의 삶을 그린 웹툰입니당.~~



< 나의 평가 >



스토리 : ★★★★



작화 : ★★★★



성장 속도 : ★★★★★



사이다 : ★★★★



(이것 또한 재밌게 보고 있는 웹툰 중 하나입니다)

3. 화산 전생




화산 전생은 오래된 작품입니다ㅎㅎ



요즘은 웹툰으로 나오지만



소설은 2년 전에 완결 난 작품입니다.ㅎㅎ!



주인공 주서천은 운이 좋게



화산이의 장로가 되지요 하지만 후회와 슬픔만 가지고



죽어버립니다ㅠㅠ



하지만 눈을 떠보니 어린 시절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때부터



주서천의 먼치킨 무협 웹툰의 시작이 됩니다.



시원하게진행 되는게 맘이들어용


< 나의 평가 >


스토리 : ★★★★★


작화 : ★★★★★


성장 속도 : ★★★★★


사이다 : ★★★


(저는 개인적으로 무협을 많이 선호합니다 ㅎㅎ)



4. 학사 재생


화산 전생과 마찬가지로 회귀을 소재로 한 웹툰입니다.



무리 최고수였던 주인공이 죽는 순간 만금장 이라는 부잣집에서 태어나



공부와 무공 2가지를 겸비한 먼치킨 웹툰이다 ㅎㅎ



< 나의 평가 >



스토리 : ★★★★★



작화 : ★★★★★



성장 속도 : ★★★★★



사이다 : ★★★★★



(저는 화산 전생 보다 학사 재생이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 )



5. 던 전 리셋

오늘의 마지막 작품이 될 거 같습니다.



던전은 다음 플레이어가 사용할 함정들을 리셋하여야 하는데



주인공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걸려버린다.



무한 막노동 먼치킨 버그종자물이다. ㅋㅋㅎㅎ



< 나의 평가 >



스토리 : ★★★★



작화 : ★★★★★



성장 속도 : ★★★



사이다 : ★★★



(더 많이 나와서 더 많이 보고 싶네요 소설이 원작이에요)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하고 다음에 다시 올 때 더욱 흥미로운 웹툰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