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먼치킨 웹툰 추천 무협의 정점 신마경천기!

정보를 모으다 2021. 5. 4. 19:23
반응형



오늘 제가 가져온 웹툰은 일황작가님의
신마경천기입니다.



신마경천기는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하고 있습니다.



처음 볼 때에는 별로라고 생각 한 적도 많았었습니다.



그림체도 저에게는 그냥 그저 그렇고요



하지만 주인공이 만나는 기연들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꾸준히 챙겨 보는 웹툰이 된 거 같습니다.



자~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작가님 : 일황(글) 곰국(그림)



보는 곳 : 카카오 페이지



별점 : ★10



별점 : ★9.7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50만을 기록하고 있는 신마경천기는 매주 목요일



연재하고 있으며 화수는 99화까지 나왔다. 이걸 다 보고 궁금하면



소설을 읽으면 좋을 거 같다.



-줄거리-



일인 전승으로 명맥을 이어 온 작은 문파, 창 전문의 제자 혁운성은



사부가 금단의 마공 마라밀십수를 연성했다는 소문에 의해 정파의 손에 목숨을 잃고 만다



하지만, 죽음의 순간 창존문의 신물인 목걸이가 빛을 발했고



혁운성에게 새로운 인생이 주어졌다.



이 웹툰은 어느 순간 빨려 들어 가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조금만 보고 자자 생각한 나인데



밤을 새우면서 보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무협지나 무협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다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주인공을 생각하면 맘이 아픈 일도 있지만



스포가 될까 봐 더 이상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맘에 드는 점은 아직까지는 로맨스가 만화에서는 없다는 점입니다 ㅎㅎ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료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통해 한번 보시는 게 어떠하신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