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먼치킨 웹툰 추천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간다! 엘피스 전기!

정보를 모으다 2021. 5. 4. 19:40
반응형

소울랜드 부터 나온지 얼마되지 안됀 당문영웅전 까지 엘피스 전기는

사람을 설레게 하는 재주가 있는거 같습니당 ㅎㅎ

(밤을 새면서 볼 정도로 재밌습니당)



-줄거리-



전체적으로 성장형 먼치킨인 부분이 정말 강합니다.

주인공의힘든 어릴적 생활 그걸 시원하게 이겨 나가는 성장형 먼치킨 부분이 강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목표가 뚜렷하죠 엘피스대륙에 최고가 되기위해 엄청난 속도로 성장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재능 2개의 스피릿! 듀얼 스피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아닌 스픽릿인줄알지만 끝없는 기연을 만나 한계가 없는 스피릿으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당 ㅎㅎ



시리즈별-정리

소울랜드: 처음에 그림체는 맘에 들지않지만 스토리가 탄탄하고 주인공의 강함에 빠져들어 점점익숙해지는 느낌?ㅎㅎ



절세당문: 소울랜드를 재미있게 보면 이것 또한 밤을새면서 보는 작품



용왕전설: 갑자기 그림체가 확 좋아져서 적응하는데 걸렸지만 역시는 역시 엘피스전기는 재미없는게 없음 ㅋㅋ



신계전설: 앞에 시리즈를 읽지 않으면 무슨내용 인지 이해하기 시간이 걸릴수도있음 참고!



더 라스트: 미래 현대의 배경이여서 참신하고 재미있고 받아드리고 편함!



당문영웅전: 이것또한 앞의 작품들을 보고 보는것을 추천 외전이기에 떡밥을 회수 할수 있음!!





평균적인 평점은 ★: 9.8의 평점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나온지 좀 된 작품은

카카오페이지에서 1~2일 기다리면 무료를 진행 하고 있기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결론은 엘피스전기 나온 순서대로 보는것을 추천합니당ㅎㅎ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을 주의 하시길 바랍니당!!

순서는 정리순서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