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먼치킨 웹툰 추천 월한 강천록! 힘숨찐!

정보를 모으다 2021. 5. 4. 1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를 나누다 입니다.

카카오 페이지에 연재 중인 월한 강천록 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중학생 때 레진 코믹스에서 코인으로 보았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 당시 회색 작가님이 레진코믹스에 엄청 힘들게 일하셨다고



소문이 날 정도로 레진코믹스에서 작가님들을 괴롭힌다는 소문도 있었어요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작가님 : 회색



보는 곳 : 카카오 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봄툰



별점: ★9.9



21년 주먹밥 별점 : ★10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회색님의 월한 강천록 인데요 현재 화수는 199화까지 나왔습니다.



연재는 매달 2일, 12일 22일 연재하고 있습니다.



(작가님의 몸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서 그래요 ㅠㅠ )



그래도 즐기시기에는 무리가 없다고 봅니다

1달에 3번 연재하시지만 최근 199화는 쪽수 140쪽에 달하니 엄청난 양이에요ᄒᄒ~





줄거리(카카오 페이지 작품 설명) 출

정의를 수호하고 백성들을 지키는 정파와 악을 일삼는 마교,



이들 간의 전쟁은 마교 교주가 죽음으로써 일단락되었다.



정파와 마교가 평 와 협정을 맺으며 강호는 잠시나마 평화를 누리고 있었다.



한편 절대 무공을 가지고 있지만



숨긴 채, 허당 노릇을 하며 살아가는 무당파 소월



. 술과 도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당주의 명령으로 대사형 문 비서와 미소년 사제 양 소하와 함께 무림맹으로 길을 떠나게 된다.



여정 도중 소월의 힘을 눈치채고 그를 마교의 첩자로의 심한 무림맹의 팽노악과 만나합류하게 되고,



함께 무림맹에 도착하게 된다.



소월은 무림맹 내부에서도 문파가 나뉘어 서로 간의 갈등 이 고조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또한 한동안 잠잠했던 마교 또한 암암 리에 무언가를 꾸미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이런 와중에 소월 일 행은 갖가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심지어 소월은 마교의 첩자라는 누명까지 뒤집 어 쓰게 된다.



마교와의 전쟁이 일촉즉발인 상황, 소월이 실력을 감춘 이유와 그의 숨겨진 과거가 드러나려 하는데...



라는 내용입니다.



저는 주인공인 소월이 누구보다 강하지만 힘을 숨기고 가끔씩 힘을 사용할 때가 정말

재미있던 거 같습니다. 마교의 간부급들이랑 초반에도 비슷한 정도이니

어린 나이에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작가님의 기술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스토리에 반하고 그림체에 한번 반하는 그런 클라스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